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4:06
게임

나이스플레이,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 홍보 모델 김갑수 CF 공개

기사입력 2020.12.28 14:18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나이스플레이(9Splay)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 홍보 모델 ‘김갑수’의 TV CF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TV CF에서는 홍보 모델 ‘김갑수’가 품격 있는 명인으로 변신해 혼이 살아 있는 명품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에서 ‘김갑수’는 혼신의 힘을 다해 장인정신을 불태우며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을 플레이할 수 있는 휴대폰을 만들었으며, 사전등록 소식과 ‘새해 검강하라’는 언어유희를 사용해 깨알 웃음을 선사했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김갑수’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위로를 건넸으며,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과 함께 원하는게 모두 이뤄지길 바란다는 덕담을 전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약 5분가량의 인터뷰 영상에는 ‘김갑수’의 솔직 담백한 촬영 소감과 영상이 만들어지는 과정 및 현장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특히 ‘김갑수’는 풍부한 경험치와 밀도 있는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인게임 콘텐츠 온천욕 시스템을 소개하며 게임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은 다섯 종족이 존재하는 방대한 세계관이 특징인 MMORPG로, 온천욕, 해저 보물찾기, 전령키우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탈 것 ‘로지’를 선물하고, 사전등록자 50만 명 달성에 따라 은하석, 월광석, 하급 생명 열매, 금화 등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나이스플레이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