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5:21
연예

이유비, '아이러브 윱' 유튜브 채널 오픈 '매력 발산'

기사입력 2020.12.26 22:4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이유비가 개인 유튜브 채널 ’아이러브 윱’을 오픈한다.

크리스마스인 어제(2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튜브 채널 '아이러브 윱' 사진을 게재하며, 유튜버로서 본격적인 시작을 예고했다.

앞으로 공개되는 영상엔 ‘2020 MAMA’ 시상식을 가기 전 준비하는 모습부터 시상자로 참석하여 무대 뒤에서의 이유비만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유비는 대중에게 인정받는 ‘대한민국 뷰티아이콘’이며 인스타그램에서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해왔다. 유튜브 채널에서 배우의 모습뿐만 아니라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자유분방한 모습과 진솔한 일상을 담아낼 예정이며 첫 유튜브 영상은 26일 부터 순차적으로 업로드 될 예정이다.

이유비의 채널 개설 소식이 알려짐과 동시에 많은 팬들을 비롯해 뷰티 업계 종사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다른 여배우들의 유튜브 채널과는 어떤 차별성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유비는 현재 SBS 드라마 ’조선구마사’에서 어리 역으로 연일 촬영 중이다. 최근 개봉한 영화 ’이웃사촌’ 홍보도 바쁘게 이어가고 있다. KBS Joy ‘셀럽뷰티2’, FashionN ‘팔로우미12’,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 진행을 맡아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