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0 10:30
연예

'박애리♥' 팝핀현준, 최우수상 수상에 "KBS 로고 타투할 것" [KBS 연예대상]

기사입력 2020.12.24 23:09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팝핀현준이 최우수상 수상에 'KBS 로고' 타투를 할 것이라 밝혔다.

2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에서 '2020 KBS 연예대상'이 진행됐다. 

이날 리얼리티 부문 최우수상 주인공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현주엽과 '살림하는 남자들2'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가 수상했다. 

먼저 팝핀현준은 "저희의 가족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다였는데 그 뒤에서 제작진들이 잘 담아줘서 큰 상을 받게 된 것 같다"고 운을 뗐다. 



이어 "연예대상에서 상을 받으면 KBS 로고 타투를 하겠다고 했다. 제작진들과 약속을 했는데 진짜 받게 됐으니까 타투를, 제가 공식 약속을 지키겠다. KBS 공식 아들과 딸로서 KBS 리스펙을 보여드리겠다"고 KBS 로고 타투 약속을 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현주엽은 "상을 20년 만에 받는 것 같다. 농구에서도 잘 못 받았었는데 예능에서 최우수상을 주셔서 너무 과분하고 얼떨떨하다. 감사드려야할 분들이 많다. 낯가림도 심하고 숫기가 없다.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예능으로 끌어진 본부장, PD, 작가에게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