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11:14
연예

태연-더원 '별처럼', 유승호 주연의 뮤비 공개

기사입력 2010.11.17 13:24 / 기사수정 2010.11.18 16:18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8일, '소녀시대' 태연과 '더원'의 듀엣곡 '별처럼'의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깜짝 공개됐다.
 
'별처럼' 뮤직비디오는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와 '선덕여왕'에서 같이 호흡을 맞췄던 배우 유승호와 박은빈이 연인으로 등장해 슬픈 사랑을 연기했다.
 
이들은 뮤직비디오 촬영 내내 친분을 과시하며 주위를 부럽게 만들기도 했다.
 
메가폰을 잡은 박승훈 감독은 "이미 유명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춰봤던 배우들인 만큼 능숙하게 촬영을 소화했다"며 "특히 '선덕여왕'에서는 연인으로 출연했기에 이번 연인 연기가 더욱 자연스러웠던 것 같다"고 말했다.
 
풀 버전 뮤직비디오가 소개되면서 두 배우의 열혈 팬들은 "또 다시 만났다"며 반가운 기색을 드러냈다.
 
배우 유승호는 '포스트 소지섭'이라는 별명과 함께 두터운 누나 팬을 소유하고 있으며, 박은빈은 '포스터 손예진'으로 불리며 배용준 소속사 키이스트의 유망주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스승과 제자 관계로 눈길을 끈 태연&더원의 듀엣곡 '별처럼'은 지난 17일 공개되자마자 하루 만에 각종 음악차트 1위에 오르며 맹위를 떨치고 있다.
 

현재 각종 음악사이트 리뷰와, 블로그 등지에는 두 노래에 푹 빠진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줄을 잇고 있고, "단연코 올해 최고 듀엣곡"이라는 칭찬도 쇄도하고 있다.
 
음원제작사 찬이뮤직은 "하루 만에 차트 정상에 오르는 모습을 보면서 우리 역시 놀란 가슴을 진정치 못하고 있다"면서 "좋은 음악으로 오래도록 기억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 = 박은빈, 유승호 ⓒ찬이뮤직 제공]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