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09:36
연예

[오늘의 화제] 버즈 새 보컬 나율…김가영, 걸그룹 데뷔

기사입력 2010.11.17 00:02 / 기사수정 2010.11.17 00:02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16일 인터넷상에서는 '버즈 새 보컬 나율' 반응, '국악고 김연아' 김가영 걸그룹 전격 데뷔, '나아름 불의의 사고로 오열' 등의 소식이 화제가 됐다.

① 버즈 새 보컬 나율…팬들 "민경훈 빈자리 느껴"

15일, '버즈'가 민경훈을 이을 새 보컬 나율의 사진을 공개했다.
 
'버즈'는 지난 12일 타이틀곡 '여자가 싫다'의 티저가 공개되면서 새 보컬에 대한 관심이 증폭됐다.
 
특히 노래 일부분이 공개되면서 파워풀한 가창력을 가진 보컬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졌다.
 
오는 16일 발매되는 버즈 스페셜 앨범 'fuzz.buzz'에서부터 버즈의 새 보컬로 활약할 나율은 만 19세의 나이와 키 184cm의 훤칠한 외모, 고수를 연상케 하는 분위기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 나이에 어울리지 않는 파워풀한 보이스가 민경훈과는 또 다른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그러나 버즈의 팬들은 "민경훈의 보컬과는 많이 다르다"며 조심스러운 반응을 나타내는 한 편, 민경훈이 참여한 두 곡에 대해서는 긍정적인 반응을 나타내 민경훈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민경훈은 2003년 그룹 '버즈'로 데뷔해 '가시', '겁쟁이', '사랑은 가슴이 시킨다' 등의 곡으로 많은 인기를 모았으나, 다른 멤버의 군입대 등 문제로 팀에서 탈퇴한 후 2007년 솔로로 나서 활동을 하고 있다.

그러나 민경훈은 '사랑이 멈춘 시간','이별수집가' 두 곡으로 버즈의 새 앨범에 참여하는 의리를 보이기도 했다.
 
한편, '버즈'는 윤우현과 나율 2인 밴드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신입 버즈 나율이 노래하는 '여자가 싫다'와 'BUZZing Rock'는 오는 16일 온라인 음악 사이트 멜론에서 공개된다.




② '국악고 김연아' 김가영, 걸그룹으로 전격 데뷔

'1박 2일'의 시청자 투어에서 김연아와 닮은꼴로 주목받았던 국악고 출신 김가영(19, 성균관대 무용학과)이 연예계에 데뷔한다.

김가영은 지난해 2월 국립국악고등학교 재학 당시 KBS '1박 2일'에 출연해 깜찍한 모습과 청순한 외모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가영은 '피겨여왕' 김연아를 쏙 빼닮은 외모로 '국악고 김연아'로 불리며 팬 카페가 개설될 정도로 인기를 얻었고, 현재 내년 초 5인조 걸그룹 데뷔를 앞두고 노래에 안무 연습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김가영은 지난 10월 말 소집해제한 에릭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드라마 '포세이돈'에도 캐스팅 되어 많은 팬들이 미니홈피 등을 통해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③ 나아름, 불의의 사고로 탈락 뒤 안타까운 오열

나아름(20.나주시청)이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사이클 여자 포인트 레이스에서 갑작스런 사고 탓에 아쉽게 메달 꿈을 접었다.

광저우대학타운 벨로드롬에서 벌어진 여자 20㎞(80바퀴) 포인트 레이스 결승에서 나아름은 경기 도중 경쟁 선수와 부딪혀 넘어져 완주에 실패했다.

나아름은 이날 첫 20바퀴에서 포인트를 따내지 못하고 중위권을 달렸으나 세 번째 스프린트(10바퀴)에서 선두로 치고 나가면서 단숨에 25포인트를 획득, 2위까지 치고 올라갔다. 그러나 38바퀴째에서 뜻하지 않은 사고를 당했다.

선두권에서 달리던 나아름은 바로 앞에서 달리던 홍콩 선수가 넘어지면서 바퀴를 부딪쳐 함께 트랙에서 굴러 떨어졌다.

한순간에 몸이 위로 튕겨져나간 나아름은 경사진 트랙 바닥으로 떨어져 그대로 미끄러져 내려왔고, 뒤에서 달려오던 중국 선수의 앞바퀴에 등이 밟히면서 트랙 밖으로 나뒹굴었다.

나아름은 잠시 정신을 잃는 등 큰 충격을 받았으나,  다행히 심각한 부상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정신을 차린 뒤 크게 울며 눈물을 흘려 주변을 안타깝게 했다.

한편 중국의 류신이 34점으로 우승을 차지 했으며 기대를 모았던 이주미는 6위에 올라 메달 획득에는 실패했다.




백종모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