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네 번째 자유곡 ‘고양이비’의 주인공과 겨울 느낌을 가득 담은 ‘윈터판타지’가 베일을 벗는다.
22일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는 네 번째 인생 곡 중 자유곡 ‘고양이비’의 우승자는 물론, 단체 미션곡 ‘윈터판타지’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재즈 요소가 가미된 ‘고양이비’의 주인공이 밝혀진다. 멤버들의 각양각색 감성에 빠진 멘토들은 누구 하나 버릴 것 없는 무대였다고 입을 모았다는 후문.
특히 윤일상은 “우리나라에서는 나오기 힘든 보이스 톤이 아닌가”라며 칭찬을 퍼부었다고 해 과연 ‘고양이비’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단체 미션곡 ‘윈터판타지’로 안방극장을 따뜻하게 물들인다. ‘윈터판타지’는 현아의 빨개요, (여자)아이들의 라타타 등 걸그룹들의 히트곡을 만들어낸 작곡가 빅싼초의 노래로, 추운 겨울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할 예정이다.
특히 ‘윈터판타지’는 멤버들이 함께 작업해 그 의미를 더한다. 멤버들은 각자 겨울에 대한 이미지를 가사로 작성, 이 가사가 모여 하나의 곡으로 완성된다고. 추운 겨울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여줄 ‘윈터판타지’는 어떤 노래일지 더욱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미쓰백(Miss Back)'은 22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N '미쓰백(Miss Back)'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