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군웅PANG대전’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21일 투유게임즈(TUYOO GAMES, 대표 궈즈원)는 핑거댄스(FINGERDANCE)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삼국지 퍼즐RPG 군웅PANG대전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국지와 퍼즐 장르를 결합한 ‘군웅PANG대전’은 삼국지 속 명장들로 나만의 덱을 구성해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담긴 스테이지를 완수해 나가는 신개념 캐주얼 게임이다.
혼란과 분열의 시대였던 동한 말기를 배경으로 각 군웅들이 천하를 얻기 위해 각축전을 벌이는 가운데 플레이어는 지혜와 전략을 발휘하며 가장 먼저 뛰어난 명장들을 수집, 천하를 제패하는 것이 목표이다.
특히 삼국지의 인기 무장인 관우, 제갈량, 관은병, 대교, 소교 등이 대거 등장하며, 무장 수집 시스템을 활용해 이들을 수집하고, 전투나 무장 분해 시 획득하는 옥을 이용해 무장의 등급을 상승시킬 수 있다.
또한 도시 내 영지를 재건하며 자원을 얻고, 획득한 자원으로 무장을 강화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육성 시스템을 갖춰 나만의 무장을 키우는 재미를 선사한다.
아울러 상성 관계가 존재하여 불, 물, 나무, 음과 양 다섯 가지 요소를 활용, 치밀한 속성 관계 전략과 강력한 영웅을 조합하는 편대를 구성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도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진행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SR 한복 관은병, 2성 나무 속성 교관, 식량 50,000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친구 초대, SNS 공유, 공식 카페 인원 달성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모험용 체력 포션, 아레나용 체력 포션, 2성 교관 선택권 골드 티켓, 모집 티켓, 실버 티켓 등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밖에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12 프로, 문화상품권 1만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지급하고, 공식 카페 인원 수 500명, 1000명, 3000명 등 달성 단계에 따라 소탕권 및 장군인, 골드 티켓 등의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전 세계 유일 삼국지 퍼즐 RPG ‘군웅PANG대전’은 내년 1월 출시 예정이며, 두뇌를 자극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투유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