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1.15 23:37 / 기사수정 2010.11.15 23:37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여명진 기자] 드라마 2화에서 장근석이 불렀던 'My Precious'가 담긴 ost가 발매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매리는 외박중'(홍석구 연출, 인은아 극본)이 첫 번째 앨범을 출시하고 드라마뿐만 아니라 OST에서도 본격적인 바람몰이에 나선다.
첫 번째 OST 앨범(PART 1)에는 드라마에서 인디밴드 보컬로 출연하는 장근석의 노래 2곡을 포함 총 11곡이 담겨있다. 이미 데모영상 공개 때부터 화제가 된 실력파 록밴드 '트랙스(TRAX)'의 오프닝 곡
특히 홍대를 주름잡는 밴드 '완전무결'의 꽃미남 보컬로 나오는 ‘장근석’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됐던 <부탁해, My Bus!>와 함께 미발표곡
특히, 이번에 공개된 두 곡 이외 일본 최고의 국민배우이자 가수인 '후쿠야마 마사하루'의 오리콘 차트 1위에 오른 히트곡을 새롭게 번안해 부를 예정이다. 이 곡은 드라마가 중반으로 접어드는 11월 말쯤 발매될 OST 두 번째 앨범(PART 2)에 수록된다.
장근석은 "원래는 세 곡을 부르기로 되어 있었는데, 곡들이 다 너무 좋아, 음악감독님을 졸라 한 곡을 더 부르게 됐다" 며 "극중 밴드 보컬의 캐릭터도 살리고 보는 재미와 함께 듣는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음악으로 시청자 여러분께 인사드리고 싶다. 드라마와 OST 모두 사랑 부탁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매리는 외박중' 4회는 16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와이트리 미디어]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