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1:02
게임

카카오게임즈-리얼리티매직, '테라파이어'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기사입력 2020.12.14 16:12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14일(월), 리얼리티매직이 개발중인 신작 PC온라인 서바이벌게임 ‘테라파이어(가칭, 이하 ‘테라파이어’)’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2021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중인 ‘테라파이어’는 버려진 지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서바이벌 PC 온라인게임이다. 높은 자유도를 자랑하는 생존 플레이와 건설, 제작 등의 깊이있는 크래프팅 시스템 그리고 현실감 넘치는 슈팅 액션을 고품질 비주얼로 구현해낸 것이 특징으로, 초보 부터 숙련된 게이머 모두를 아우르는 대중적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계약으로 ‘테라파이어’의 한국 및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확보하고, 양사의 공고한 파트너쉽을 위한 전략적 지분 투자도 함께 단행 했다.

여기에 국내외를 아우르는 PC온라인 게임 서비스 경험을 십분 발휘함으로써 ‘테라파이어’의 성공적인 국내 론칭은 물론, 글로벌 시장으로 그 성과를 확장 해 나갈 수 있도록 ‘글로벌 파이프라인’으로서의 역량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 조계현 대표는 “‘테라파이어’는 카카오게임즈의 글로벌 PC게임 라인업의 깊이를 한층 더해줄 것으로 기대되는 작품” 이라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양사의 역량을 극대화 해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리얼리티매직 김성균 대표 역시 “‘베테랑 개발자들이 의기투합해 살아 숨쉬는 생존의 현장을 구현해내기위해 매일 열정을 쏟아내고 있다.”라며 “‘테라파이어’로 세계 시장에 서바이벌 장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 고 밝혔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테라파이어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