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Life goes on'이 '음악중심'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12일 방송된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은 방탄소년단 'Life goes on', 블랙핑크 'Lovesick Girls', 장범준 '잠이 오질 않네요'가 12월 둘째주 1위 후보에 올랐다. 1위를 차지한 방탄소년단은 출연하지 않았다.
이날 컴백 무대는 아이즈원, 원위, GHOST9이 선보였다. 아이즈원은 미니4집 앨범 수록곡 'Sequence'와 타이틀곡 'Panorama'로 화려한 무대를 장식했다. 'Panorama'는 눈앞에 풍경이 그려지는 듯한 아름다운 편곡과 감성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팝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아이즈원이 지금까지 함께한 순간과 시간을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보이밴드 원위는 몽환적이고 따뜻한 감성이 담긴 곡 '기억 속 한 권의 책', GHOST9은 카리스마 넘치는 댄스곡 'W.ALL'의 무대를 꾸몄다.
이 외에도 김현철과 주현미의 스페셜 스테이지 'Remind Wedding', 카이 '음(Mmmh)', 스테이씨 'SO BAD', 애스파 'Black Mamba', 노라조 '빵' 무대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음악중심'에는 아이즈원, 김현철(feat주현미), 카이, 원위, GHOST9, 노라조, 모모랜드, 이달의 소녀, 에스파, 다크비, 우아!, 엘라스트, P1Harmony, 스테이씨, 블링블링, BAE173가 출연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