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20
연예

김우리 "제주 빌라분양 의혹 오해, 정보 제공일뿐" (김우리TV)

기사입력 2020.12.09 17:27 / 기사수정 2020.12.09 17:2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족들과 제주도에서 한달살이 중이인 김우리가 빌라 분양 의혹을 해명했다. 

김우리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김우리TV에는 8일 "'제주 한달살이' 김우리 패밀리의 세컨하우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김우리는 "제주도에서 산 지 2주가 됐다. 살아보니까 많은 분들이 '같이 와서 살고 싶다' '한달살이 정보' '숙소에 대한 정보' '가격은 얼마냐' 등 엄청난 질문을 해주셨다. 그중 가장 많은 질문 받았던 빌라 리뷰를 해드리려고 한다"고 밝혔다. 

풀옵션 빌라를 둘러보던 김우리는 "오해를 하시는 분들이 있더라. 저희가 분양 조건으로 여기를 내려왔냐는 분들이 있더라. 제가 좋아서 하는 건데 제가 마치 여기 분양하러 와서 제주살이 하는 것처럼 (오해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아니다"라고 밝힌 "저 진짜 여기 와서 이런 공간들에 있어서 많은 분들이 정보가 없으면 답답해하시는 분들이 있으니까 정보 제공 차원으로 하는 거다"고 답답해했다. 

그러면서 중개 직원에게 "제가 여기 분양 조건으로 왔나요?"라고 물으며 답답한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김우리TV 유튜브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