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8 06:23
연예

'나 혼자 산다' 측 "이시언 하차, 의견 존중…연기자로 승승장구하길"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2.09 11:02 / 기사수정 2020.12.09 11:0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측이 배우 이시언의 하차 소식에 입장을 전했다.

9일 '나 혼자 산다' 측은 "그동안 무지개 회원으로, 또 얼장으로 건강한 웃음을 선사했던 이시언 회원이 올해를 마지막으로 '나 혼자 산다'를 떠나게 됐다"고 밝히며 "지난 5년여간 '나 혼자 산다'에서 묵직한 존재감과 큰 웃음으로 기쁨을 선물해 준 이시언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깊은 대화와 논의 끝에, 연기 활동에 집중하고자 하는 이시언의 의견을 존중해 아쉽지만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 앞으로 연기자로 더욱 승승장구하기를 바라며 함께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오전 이시언은 자신의 SNS에 '나 혼자 산다' 하차 소식을 알리며 "많은 고민 끝에 함께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 제게 있어 '나 혼자 산다'는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이다"라고 아쉬움을 표했다.

다음은 '나 혼자 산다' 측이 전한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BC '나 혼자 산다' 제작진입니다.

그동안 무지개 회원으로 또 얼장으로 건강한 웃음을 선사했던 이시언 회원이 올해를 마지막으로 '나 혼자 산다'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지난 5년여간 '나 혼자 산다'에서 묵직한 존재감과 큰 웃음으로 기쁨을 선물해준 이시언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깊은 대화와 논의 끝에, 연기 활동에 집중하고자 하는 이시언 배우의 의견을 존중하여 아쉽지만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연기자로 더욱 승승장구하기를 바라며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끝으로 '나 혼자 산다'를 아껴주시는 시청자분들께 늘 건강하고 행복한 웃음 드릴 수 있도록 무지개 회원들과 저희 제작진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