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1.12 17:58 / 기사수정 2010.11.12 17:58
소녀시대, SS501, 동방신기 등 인기 아이돌그룹이 속속들이 발표한 미니화보집 '스타카드'는 간편한 휴대와 다양한 미공개컷을 수집하는 재미 등을 장점으로 내세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카라 스타카드에서는 다섯 멤버들의 5人 5色 매력이 돋보이는 총 105종의 화보를 대공개했다.
순금 위에 사진을 담은 골드카드, 친필사인과 멤버들의 의상이 들어간 피스카드, 카라의 히스토리를 담은 노멀카드 등 총 7가지 종류로 구성된 이번 스타카드는 1팩(6장, 3천원)과 1세트(10팩=총 60장, 3만원)의 두 가지 상품형태로 선보이며 1세트를 구입하면 카라 이미지로 디자인된 '디스플레이 박스' 및 '이너패키지', 그리고 '카라 포스터' 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만한 소장가치가 뛰어난 상품들이 증정된다.
또한, 경품응모권을 마련해 이번 스타카드를 구입한 고객들이 카라 친필사인 의상/모자/스카프/멜빵, 카라 핸드프린팅 액자, 카라 주얼리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받을 수 있도록 파격적인 이벤트도 기획되어 팬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이번 카라 스타카드를 기획한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이번 미니화보집은, 당사에서도 카라의 스타성을 일찍이 점쳐, 일본진출 전에 기획·진행되었다."며 "당시 프로다운 모습으로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던 카라의 모습이 무척 인상적이었다.
우리나라와 일본 모두에서 사랑 받으며 '한류돌'로 거듭나고 있는 카라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스타카드도 한일 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라 스타카드는 현재 G마켓(www.gmarket.co.kr)을 통해 10일부터 온라인 단독 판매 되고 있으며, 오는 24일부터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사진 ⓒ 지마켓]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