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개그맨 이봉원이 정재형의 '순정마초'를 커버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봉원은 지난 11월 2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봉원테레비'에 '[순정마초] - Cover by 봉재형(짬뽕남) / Cover song 커버 송'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봉원은 부캐 봉재형(짬뽕남)으로 변신해 가수 겸 작곡가 정재형을 그대로 재현했다. 이봉원이 커버한 '순정마초'는 MBC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에서 파리돼지앵(정형돈, 정재형)이 부른 노래다.
이봉원은 정재형의 트레이드 마크인 옆으로 넘긴 단발머리와 안경, 입모양까지 따라하며 웃음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원곡을 멋지게 소화, 훌륭한 노래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앞서 이봉원, 정재형 두 사람은 닮은꼴 연예인으로 언급되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정재형은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의 매니저로 발탁, 부캐 이봉원으로 활동했다.
당시 유재석(지미유)은 정재형에게 "봉원이 형 아니냐"고 물었고, 결국 정재형은 닮은꼴 이봉원으로 부캐 활동을 이어갔다.
이봉원의 '순정마초' 커버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역시 정재형 도플갱어", "진짜 정재형인 줄 알았는데 속았다", "음원인 줄 알았는데 진짜 커버였다", "누가 정재형이고 누가 이봉원인가"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봉원은 짬뽕 식당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이봉원 테레비' 캡처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