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8:18
연예

'마리 퀴리' 오늘(3일) VOD 극장 동시 서비스 오픈

기사입력 2020.12.03 16:3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마리 퀴리'(감독 마르잔 사트라피)가 3일부터 IPTV & 케이블 TV VOD 극장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마리 퀴리'는 1898년 새로운 원소 발견, 1903년 여성 최초 노벨상 수상, 1911년 세계 최초 노벨상 2회 수상, 새로운 세상을 만든 천재 과학자 마리 퀴리(로자먼드 파이크 분)의 빛나는 도전과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감동 실화.

'마리 퀴리'는 '레미제라블', '사랑에 대한 모든 것', '대니쉬 걸', '다키스트 아워' 등 완성도 높은 실화와 시대극으로 탄탄한 신뢰를 자랑하는 제작사 워킹타이틀의 신작으로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우리 모두가 잘 안다고 생각했던 과학자 마리 퀴리의 미처 알지 못했던 빛나는 업적과 뜨거운 사랑의 히든 스토리는 150여 년의 시간에도 불구하고 빛바래지 않은 감동과 울림을 선사했다. 특히 퀴리 부인으로 알고 있었으나 마리 퀴리 그 자체로서 매력적이고 진취적인 캐릭터는 많은 관객들에게 깊은 영감을 선사했다. 

여기에 '나를 찾아줘'로 아카데미에 노미네이트되며 연기력을 입증한 배우 로자먼드 파이크가 실존 인물과의 완벽한 싱크로율로 마리 퀴리의 강단 있고 거침없는 성격을 탁월하게 표현하며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더불어 1900년대 벨에포크 시대 파리의 낭만과 감성은 물론 위대한 과학자의 의상부터 실험실까지 섬세하게 구현한 프로덕션이 더해져 영화의 몰입도를 더욱 끌어올렸다. 뮤지컬 '마리 퀴리'에서 마리 퀴리로 사랑받은 옥주현 배우 또한 “삶에 영감을 줄 수 있는 영화”라며 영화를 강력 추천해 화제를 모았다. 

'마리 퀴리'는 3일부터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오픈하여 IPTV(KT olleh tv, SK B tv, LG U+tv), 홈초이스, Seezn, U+모바일tv, wavve, 네이버 시리즈 온, TVING, 구글 플레이,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영화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끼고 싶은 관객은 물론, 아쉽게도 아직 극장을 찾지 못한 관객 모두 ‘마리 퀴리’의 눈부시고 뜨거운 인생으로 초대해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 것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디스테이션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