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2:26
연예

[이 시각 헤드라인] 대물 베드신…김구라 불화 폭로

기사입력 2010.11.11 11:13 / 기사수정 2010.11.11 11:13

온라인뉴스팀 기자
- 11월 11일 오전 11시 헤드라인



▶ 대물 '분노커플' 차인표-이수경 베드신 눈길

대물의 '분노커플' 차인표와 이수경이 이번엔 베드신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 방송된 SBS 드라마 '대물' 11회에서 조배호(박근형 분)의 계략에 밀려 공천심사에서 서혜림(고현정 분)에게 밀려 탈락한 강태산(차인표 분)은 분노가 극에 달해 장세진(이수경 분)을 찾아가 위로를 받는다. 장세진은 갑자기 강태산과 눈이 마주쳐 격정적인 키스를 나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뜬금없는 베드신에 놀랐다", "분노커플이 이제는 불륜커플이 되는 것이냐"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AGB닐슨미디어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대물'은 25.9%의 전국시청률을 기록해 이날 방송 전체 1위를 기록했다.



▶ 김구라, 노숙자-황봉알과 불화…'자진납세'

방송인 김구라가 무명시절 함께 활동했던 황봉알, 노숙자와의 불화 사실을 밝혔다.
 
김구라는 지난 1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이적과 김진표의 사이의 불화설에 대해 얘기하던 중 자신의 불화에 대해 언급했다.
 
김구라와 황봉알, 노숙자는 과거 인터넷 방송을 하던 무명시절 트리오로 함께 활동한 바 있지만, 김구라가 정식으로 방송에 진출하고 인기를 얻으며 이들 셋이 함께 있는 모습은 보기 힘들어졌다.
 
김구라는 "나도 황봉알, 노숙자와 사이가 좋지 않다"고 자진 폭로하며 이적과 김진표의 사이에 대해 캐내려 했지만, 결국 이적은 김진표와의 불화설에 대해 극구 부인했다.
 
한편, 이날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객원 MC 김희철을 비롯해 이적과 싸이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 허각, 비밀 폭로…"내가 입 열면 여럿 다쳐"

허각이 라디오에 출연해 '슈퍼스타K' 비한인드 스토리를 폭로했다.

지난 10일 KBS 쿨FM '이수영의 뮤직쇼'에는 '슈퍼스타K 시즌2' 우승자 허각이 존박과 장재인, 강승윤, 김지수와 함께 출연했다.

그동안 숨겨둔 입담을 과시하던 허각은 DJ이수영의 "내가 입만 뻥끗하면 다친다"는 질문에 "YES"을 외쳤다.

어떤 비밀을 알고 있느냐는 추궁에 허각은 "어린 아저씨 같은 소년이 합숙중 인터넷과 전화를 사용했으며, 흡연을 했다"고 폭로했다.

김지수가 '슈퍼스타K 시즌2' 본선무대 중간 미션에서 '어린 아저씨'를 주제로 노래를 부른 적이 있었기에 모두가 범인을 알게 됐다.

이에 DJ이수영은 "김지수의 이름은 말하지 않겠다"고 받아쳐 '슈퍼스타'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슈퍼스타K 시즌2' 멤버들은 그동안 숨겨왔던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