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김다미가 온라인 토크쇼를 성황리에 마쳤다.
1일 김다미의 소속사 앤드마크는 온라인 토크쇼에 참여한 김다미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다미는 단아한 단발머리에 레드립을 강조해 우아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보였다. 특히 토크쇼 내내 사랑스러움이 가득 묻어나는 표정과 미소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김다미의 출연으로 일본 한류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낸 이번 온라인 토크쇼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일본을 대상으로 코로나 이후 방한 여행 수요로 연결시키고자 마련한 자리다.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조이서 역을 맡아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김다미는 지난 달 25일 온라인 토크쇼에 출연해 '이태원 클라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기억에 남는 명장면과 촬영지 등 국내 및 해외 팬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다미는 토크쇼 내내 '이태원 클라쓰'와 한국을 사랑해 준 일본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이후 공개된 김다미 토크쇼 다시 보기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조회 수 2만여를 돌파해 김다미의 인기를 입증,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김다미가 참여한 'K-드라마위크: 이태원에 불시착해도 괜찮아'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앤드마크, K-드라마위크 영상 캡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