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케이밥스타’에 출연한다.
‘먹방 대모’ 이영자가 ’케이밥스타’에서 특별 겨울 보양식을 선보인다. 조개와 갈비를 넣어 찐 일명 ‘조갈비찜’을 준비, 소갈비, 키조개, 통오징어, 소라 등 해물을 한가득 쏟아부었다. 여기에 히든 재료로 팔뚝만한 크기를 자랑하는 킹블랙타이거새우까지 준비해 크기부터 차원이 다른 클래스의 요리가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솥뚜껑에 바다를 통째로 옮겨 놓은 킹블랙타이거새우 조갈비찜의 비주얼에 놀랄 틈도 없이, 이영자는 ‘먹잘알’답게 부쩍 추워진 날씨에 어울리는 얼큰한 해물 칼국수까지 준비했다. 피원하모니는 쫄깃한 면발은 물론 얼큰, 시원하게 우러난 칼국수 국물을 탈탈 털어 폭풍 흡입하며 겨울 몸보신의 끝판왕을 보여줄 예정이다.
피원하모니의 킹블랙타이거새우 조갈비찜 먹방은 25일 오후 5시, 유튜브 ‘케이밥스타’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달 28일 첫 번째 미니앨범 ‘DISHARMONY : STAND OUT’을 발표하며 데뷔한 피원하모니는 데뷔곡 ‘SIREN’으로 활동하며 국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세계1위 뮤직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신진 아티스트 프로그램인 레이더 코리아(RADAR Korea) 11월 아티스트로 선정되며 눈도장을 찍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케이밥스타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