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비드라마 화제성 지수 TOP10에 또 이름을 올렸다.
24일 굿데이터가 발표한 2020년 11월 3주차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TOP10에 따르면, 임영웅은 6위에 이름을 올렸다. 트로트가수 중에선 1위 위치다.
그 주에 엄청난 화제성을 몰고 온 스타만 이름을 올릴 수 있는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지수.
기본적으로 고정 출연자보다는 단발성 게스트 출연자들이 유리한 지수. 하지만 임영웅은 ‘사랑의 콜센타’ 고정 출연자로서 계속 비드라마 화제성 지수에서 높은 순위를 보여주고 있다.
이와 같은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와 화제성을 실감케 한다.
한편,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는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카이가 차지했다. 2위는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 고정 출연자가 된 태연, 3위는 ‘놀면 뭐하니?’의 유재석이다.
4위는 ‘쇼미더머니9’의 강력한 우승후보 머쉬베놈, 5위는 ‘갬성캠핑’ 출연으로 화제가 된 배우 이민정이다.
6위는 임영웅, 7위는 ‘라디오스타’에 나온 방송인 겸 pd 재재, 8위는 ‘쇼미더머니9’ 미란이다.
9위는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고정 게스트 하차로 화제가 된 혜리, 10위는 ‘사랑의 콜센타’ TOP6 영탁이다.
해당 데이터는 굿데이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굿데이터 인스타그램-영웅시대 팬카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