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보이그룹 원어스가 첫 온택트 라이브 'CRUSH ON Ø US(크러쉬 온 어스)'의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원어스는 오늘(24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온택트 라이브 'ONEUS 1st Ontact Live [CRUSH ON Ø US]'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공연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영상 속 원어스는 특별한 파티를 앞두고 설렘에 들뜬 모습이다. 특히 경쾌한 멜로디와 함께 석고상, 기타 등을 부수며 스트레스를 타파하는 여섯 멤버의 모습이 통쾌함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내 심장을 때려 뿌셔"라는 신곡 노랫말이 공개돼 'CRUSH ON Ø US'를 향한 기대감을 더했다.
앞서 원어스는 첫 티저에서 특별한 곳으로의 초대장을 받았다면, 이번에는 파티 생각에 설레는 여섯 멤버의 모습을 다이나믹하게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원어스는 오는 28일 첫 온라인 라이브 'CRUSH ON Ø US'를 개최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공연인 만큼 조명과 세트 등 다양한 무대 연출에 변화를 줘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신곡 2곡을 최초로 공개함은 물론 형제 그룹 원위도 지원사격에 나서며 완성도 높은 최고의 무대를 준비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한편, 원어스의 첫 온라인 라이브 'CRUSH ON Ø US'는 28일 오후 1시 'MyMusicTaste'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RBW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