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25
연예

[이 시각 헤드라인] 장기하 등산 사진…이슬아-차유람 미모

기사입력 2010.11.09 09:15 / 기사수정 2010.11.09 09:18

온라인뉴스팀 기자
- 11월 9일 오전 9시 헤드라인



장기하, 연관 검색어인 '김나영 등산' 사진 공개

8일 방송된 MBC <놀러와>에서 장기하와 김나영의 등산 사진이 공개됐다.

이날 MC 김원희가 장기하의 프로필을 설명하던 중 연관 검색어에 '장기하 김나영 등산'이 등장했다. 이에 출연진들은 벌떼같이 달려들어 장기하와 김나영의 관계를 캐묻기 시작했다.

장기하와 김나영은 길과 함께 등산을 했다고 털어놓으며 서로에게 호감이 있었다고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이어 김나영은 "회식에서 사랑의 작대기 게임을 하던 중 서로 찍어 커플이 됐다. 그런데 전화번호도 안 물어보고 그냥 가라고 했다"며 서운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장기하는 "그냥 가라고는 안 했다. 쑥스러워서 그랬다"고 해명에 나섰다.

한편, '노래하는 괴짜들' 특집으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는 장기하, 이적, 정재형, 루시드 폴, 장윤주 등이 출연했다. 



 [아시안게임] 선수단, 이슬아-차유람 '빛나는 미모' 화제


지난 8일 서울 태릉선수촌에서는 제16회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결단식이 개최됐다.

22개 종목 434명의 한국 선수단은 김황식 국무총리와 박용성 대한체육회장 등의 격려 속에 종합 2위 수성을 다짐했다.

이 날 결단식에서는 애초 '마린보이' 박태환과 '역도 여제' 장미란처럼 큰 주목을 받는 선수들이 아녔지만,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선수들이 있었다.

바로 아시안게임에서 처음으로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바둑에 참가하는 바둑기사 이슬아(19) 초단과  당구 여자 국가대표 차유람(23)이 그 주인공이다.

이슬아와 차유람은 연예인 못지않은 귀여운 외모로 단숨에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화제가 됐다.

이 두 선수는 외모처럼 실력도 출중하다.



허각 MR제거 영상에 누리꾼들 '두근두근'


유명 가수라면 한 번쯤 꼭 겪게 되는 'MR제거' 영상 공개는 허각도 피할 수 없었다. 하지만, 누리꾼들의 반응은 폭발적으로 뜨거웠다.

'슈퍼스타K2' 우승자인 허각의 MR제거 영상은 지난 7일 허각의 팬카페인 '각사랑'의 운영자가 편집해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이 동영상은 '허각 '언제나' 라이브 MR 제거 영상'이라는 제목과 함께 누리꾼들에게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연습실에서 '언제나'를 부르고 있는 허각의 모습이 그대로 담겨있다. 비록 MR이 제거됐지만 허각은 자신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다시 한 번 보여주면서 '슈퍼스타K2' 우승자의 면모를 그대로 보여줬다.
누리꾼들은 이 영상을 접하고 "역시 허각이다", "MR제거 영상을 보고 가슴이 뛰었다", "너무 잘부른다" 등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Mnet 대국민 가수 오디션 '슈퍼스타K2'에서 존박을 제치고 우승한 허각은 새 앨범 '언제나'를 발표하면서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