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갓세븐의 선공개곡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가 베일을 벗었다.
GOT7(갓세븐)은 오는 30일 정규 4집 'Breath of Love : Last Piece'(브레스 오브 러브 : 라스트 피스) 발매를 앞두고, 23일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를 선공개했다.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는 운명적인 상대를 만난 그 찰나부터 사랑의 숨결이 가득 스며든 순간의 감정을 표현한다. 사랑에 빠져 벅차오르는 마음을 휘파람 소리 등 다양한 사운드로 구현해, 기분 좋은 설렘을 전한다.
멤버 영재가 작사, 작곡을 맡아 남다른 감성과 출중한 음악성을 뽐냈다.
특히 '넌 날 숨 쉬게 해 / 더 깊이 깊이 날 날아오르게 해 / 끝이 어딘지 모르겠지만 너와 난 아름다워 그 무엇보다 / 지금을 기억해 줘 이 순간 / 꺼져가는 나의 마음에 온기를 불어넣어 / 내 안을 가득 채워 / 이제 같은 숨을 쉬어 / 조금씩 흐려져 가는 너와 나의 경계'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는 사랑에 푹 빠진 행복한 감정을 그려냈다. 촬영 현장에서 많은 아이디어를 내는 등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일곱 멤버의 환상적인 비주얼은 물론 섬세한 표현력까지 만나볼 수 있는 새 뮤직비디오는 글로벌 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갓세븐은 오는 30일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와 또 다른 타이틀곡 'LAST PIECE'(라스트 피스)가 수록된 네 번째 정규 앨범 'Breath of Love : Last Piece'를 정식 발매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갓세븐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