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웹젠은 대표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신규 특화 서버 ‘테이아’ 오픈을 기념해 각종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어제 11월 19일(목) 저녁 8시 신규 특화 서버 ‘테이아’를 오픈하고, 2021년 1월 7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캐릭터명 선점 계정 참여 이벤트’ 및 ‘최고 레벨 달성 이벤트’, ‘공성 점령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먼저, 웹젠은 서버 오픈 이후 캐릭터명 선점을 신청한 계정 중 특정 레벨 50Lv과 75Lv을 달성한 회원에 한해 ‘수련소녀 목걸이’ 등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어서 11월 26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황금 파피루스(60분) 1개’를 혜택으로 제공하는 ‘신규/복귀 이벤트’도 시작한다. 신규 회원은 11월 12일(목) 저녁 8시부터 11월 16일(월) 이내 R2 게임 이용에 동의하고 계정을 생성한 회원이 기준이며, 복귀 회원은 지난 8월 1일(토) 이전에 생성해 11월 3일(화)까지 접속한 이력이 없는 일반 및 특화 서버에서 40Lv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계정에 한해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테이아 서버 피버 타임’을 적용해 일주일 동안 몬스터 사냥 시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R2Day’를 진행한다. 여기에 ‘퀘스트 몬스터 처치 수’와 ‘아이템 획득 수’에 +2 혜택이 적용돼 빠른 퀘스트 수행이 가능하다.
웹젠은 12월 10일(목) 정기점검 직전을 기준으로 ‘최고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하여 ‘테이아 서버’에서 최고 레벨을 달성한 계정을 선정해 클래스 별 1등부터 5등까지 차등으로 ‘강화된 장신구(반지, 목걸이, 벨트)’를 지급한다.
이때 선정된 계정의 캐릭터 레벨이 76Lv 이상일 경우 ‘이계의 액세서리 상자(고급) 1개’가 추가 보상으로 제공되며, 65Lv에서 75Lv 사이에 해당하면 ‘이계의 악세서리 상자(중급) 1개’를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서번트 95Lv을 달성하라!’ 이벤트를 열어 1차 진화 이상 서번트 95Lv을 달성한 계정 10명에 한해 순위에 따라 ‘드라코 반지’, ‘특급 서번트의 알’, ‘서번트 영약’을 차등으로 지급한다.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한 ‘공성 점령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월 6일(일) 콜포트 공성전과 12월 9일(수) 에텔리움 공성전이 진행되며, 공성에 성공한 길드원을 대상으로 특화 서버 이용 시간 추가, ‘경험치 증폭의 룬(3배) 7일 1개’와 ‘행운의 매터리얼 Lv3(7일) 1개' 등을 지급한다. 또한 승리한 길드의 길드 마스터에게 '신성수(30일) 1개', '강화 주문서 1개' 등 아이템도 선물한다.
이외에도 12월 3일(목)까지 사냥 보조를 지원하는 시스템 ‘R2+ 이용 시간’이 최대 14시간으로 증가하고, 퀘스트 수행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퀘스트 텔레포트’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지원해 회원들의 신규 특화 서버 ‘테이아’ 가입을 독려한다.
웹젠의 PC 게임 ‘R2’의 신규 특화 서버 ‘테이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웹젠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