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6 10:01
연예

'누가 뭐래도' 정헌, 꽃미남 쉐프 변신…남다른 소화력 '눈길'

기사입력 2020.11.19 13:50 / 기사수정 2020.11.19 13:50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누가 뭐래도’ 정헌이 쉐프로 변신한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18일 방송된 KBS 1TV ‘누가 뭐래도’ 에서는 쉐프로 변신한 나준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레시피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마켓토랑’에 출연하게 된 준수는 만반의 준비를 한 후 녹화에 임했지만, 녹화 도중 기름이 눈에 튀는 사고를 당하게 되어 뒷이야기를 궁금하게 했다.

이와 관련 완벽한 쉐프로 변신한 정헌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정헌의 소속사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에서 공개한 비하인드 컷에선 정헌의 다채로운 매력이 전해져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정헌은 올 블랙 쉐프복을 입고 촬영에 열중하고 있다. 극 중 다양한 슈트 패션으로 남성적 매력을 과시했던 정헌답게 쉐프복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그의 남다른 패션 소화력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끌어낸다.

또한 촬영 중간에도 대본을 꼼꼼히 보고 있던 모습과 요리하는 장면을 열심히 지켜보는 정헌의 모습에서 캐릭터에 대한 애정과 노력이 전해진다. 평소 요리하는 걸 즐길 만큼 실제로도 요리에 관심이 많았던 정헌은 이번 장면을 촬영하면서 대본 준비부터 촬영까지 큰 관심을 갖고 촬영에 열중했다고 해 그의 또 다른 매력을 알 수 있게 한다.

‘누가 뭐래도’는 매주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1TV ‘누가 뭐래도’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