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7:26
연예

태민, 농벤져스 입맛 사로잡은 '오리 김치찌개' 레시피 (맛남의 광장)

기사입력 2020.11.19 10:56 / 기사수정 2020.11.19 10:5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맛남의 광장' 태민이 숨겨온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

19일 방송되는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농벤져스의 입맛을 사로잡은 태민의 반전 레시피와 지친 마음을 달래줄 백종원 표 '백야식당'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멤버들이 백종원의 이름이 적힌 칼을 걸고 훈제오리 요리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레시피를 준비해온 태민과 김동준을 필두로, 양세형과 김희철이 각각 그들의 보조로 나선다. 이번 대결의 메뉴는 태민이 준비한 한식 '훈제오리 김치찌개'와 김동준이 준비한 중식 '훈제오리 짜장 덮밥'이다.

태민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훈제오리 김치찌개' 레시피를 공개했다. 다른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오리와 김치, 간 마늘 만으로 요리하는 태민을 보며 멤버들은 과연 이 재료만으로 맛을 낼 수 있을지 반신반의했다. 멤버들의 걱정과 달리 태민은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능숙하게 김치찌개를 끓여냈다.

특히 태민은 어머니께 전수받은 '이것'을 넣어 풍미를 더했다. 태민 표 '훈제오리 김치찌개'를 맛본 멤버들은 예상치 못한 깊은 맛에 깜짝 놀랐다. 다른 팀인 김동준, 김희철도 패배를 직감할 정도로 위협을 느꼈다고 해 태민 표 '훈제오리 김치찌개'의 초간단 레시피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날도 '맛남의 광장' 촬영 현장에는 손님의 요청에 따라 즉석으로 음식을 만들어 내어주는 '백야식당'이 오픈했다. 주인장 백종원은 가정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오리 주물럭'부터 밥도둑 '훈제 오리 반찬 시리즈'까지 다양한 요리를 선보였다.

백종원은 대만 요리인 우육탕면을 만들어 달라는 태민의 요청에 즉석으로 오리와 소면을 이용한 '오육탕면'을 만들어냈다. 오육탕면을 맛본 멤버들은 소리 높여 "백종원"을 외쳤고 "대만 가서 팔아도 되겠다"라며 감탄했다.

한편, SBS '맛남의 광장'은 19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맛남의 광장'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