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0:49
연예

'과로 입원' 안성기, '아름다운예술인상' 시상식 참석…건강해진 모습

기사입력 2020.11.06 18:13 / 기사수정 2020.11.06 18:1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안성기가 '아름다운예술인상' 시상식에 참석하며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6일 오후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제10회 '아름다운예술인상' 시상식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객석에서는 안성기의 모습이 비춰져 반가움을 더했다. 

MC 임백천은 '아름다운예술인상'을 주관하는 신영균예술문화재단의 이사장으로 현장에 자리한 안성기를 언급하며 "자리에 함께 했다"고 언급했다. 또 최근의 건강 문제를 살짝 이야기하며 "현장에는 나오셨지만, 인사말은 다른 분이 대신 하겠다"고 정리했다.

안성기는 무대에 올라 별도의 인사말을 전하지 않는 대신 자리에서 일어나 허리 숙여 인사했다.

앞서 지난 달 안성기가 과로로 병원에 입원하며 출연작인 영화 '종이꽃' 홍보 활동에 나서지 않아 많은 이들의 우려를 산 바 있다.

한편 '아름다운예술인상'은 매년 영화 및 연극분야의 한해를 마감하면서 뛰어난 활동을 한 대표적인 예술인을 두고 5개 부문상(영화예술인상, 공로예술인상, 연극예술인상, 선행부문인 굿피플예술인상, 신인예술인상 또는 독립영화상) 수상자를 선정해 시상한다. 올해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로 인해 온라인으로 현장을 공개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아름다운 예술인상' 생중계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