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8:13
연예

'사랑의 콜센타' 박남정, 노래 놓치는 실수에도 98점...정동원과 대결에서 승리

기사입력 2020.11.05 23:13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박남정이 정동원과의 대결에서 승리했다.

5일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하이틴 스타 특집에서 TOP6와 맞붙은 하이틴6가 2대0으로 뒤쳐지는 가운데 박남정과 정동원이 대결에 나섰다.

"박남정 선배님을 잘 알고 있냐"는 MC의 질문에 정동원은 "아까 춤을 추시는데 이렇게 저렇게 하시더라"며 춤을 춰 보였다. 박남정은 "좋다. 그런데 이렇게는 하지 말라"고 조언했다. 박남정의 춤을 따라 추는 정동원의 모습에 하이틴6은 "천재인가 보다"고 입을 모았다.

박남정은 "경합을 할 때 뒤에 하는 사람이 유리하더라"고 말하며 순서를 바꿔 달라는 의사를 밝혔지만, 정동원은 "사양하겠습니다"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인디안 인형처럼'을 선곡한 박남정은 춤을 추느라 2절 시작 타이밍을 놓쳐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그는 뒤늦게 "아, 노래야?"라고 당황한 뒤 태연하게 노래를 이어갔다. 실수에도 불구하고 박남정은 98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았다.

"상대편 박남정에게 한 마디 하라"는 제안에 정동원은 "원래는 손님 대접을 해야 되는데, 이번에는 제가 100점 가져가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정동원의 선곡은 '난 사랑을 아직 몰라'였다. 점수는 93점으로, 박남정에 패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조선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