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8:51
연예

'미스터트롯' 콘서트 측 "함성 및 떼창 절대 불가…어길 시 언제든 중단" [전문]

기사입력 2020.11.05 07:36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측이 공연이 차질 없이 계속 될 수 있도록 관객에 협조를 부탁했다.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는 쇼플레이는 4일 공지사항을 통해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됐던 부산 공연 당시 공연장 외부에서 각 팬클럽의 단체응원 및 떼창 등의 단체 행동으로 거리두기 및 코로나 방역 대책이 지켜지지 않아 일반 시민들의 민원 및 앞으로 공연이 진행될 각 지방 지자체 및 공연장으로부터 주의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코로나19 상황속 유일하게 진행되고 있는 대규모 콘서트로 각 지방 지자체 및 공연장으로부터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킨다는 전제하에 공연 진행이 허가된 상황이며, 이를 어길 시 언제든 공연이 중단될 수 있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쇼플레이는 "공연장 외부 및 주변에서 단체응원 및 떼창, 이벤트, 물건 나눔 등의 행동을 자제해달라"고 전했으며 화환 반입 및 외부 음식물 포함한 선물 일체 불가, 마스크 착용, 공연관람 시 함성 및 떼창, 객석 기립 절대 불가 지침등을 협조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하는 공연으로 코로나19 확산세로 지난 8월 3주차 서울 공연부터 무기한 연기된 바 있다. 이후 지난달 30일 부산 공연부터 다시 공연을 재개했으며 부산 이후에는 광주, 서울, 강릉, 인천, 청주, 고양, 수원에서 진행된다.


다음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쇼플레이입니다.

8월 3주차 서울 공연부터 무기한 연기됐던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10월 30일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다시 한번 전국투어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 다시 한번 공연을 진행하는 만큼 아티스트, 관객, 스태프, 모두의 안전 보장과 공연을 진행하기 위해 몇 가지 당부 말씀드립니다.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됐던 부산 공연 당시 공연장 외부에서 각 팬클럽 단체응원 및 떼창 등 단체행동으로 거리두기 및 코로나 방역 대책이 지켜지지 않아 일반 시민들의 민원 및 앞으로 공연이 진행될 각 지방 지자체 및 공연장으로부터 주의를 받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현재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유일하게 진행되는 대규모 콘서트로, 각 지방 지자체 및 공연장으로부터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철저히 지킨다는 전제 하에 공연 진행이 허가된 상황이며, 이를 어길 시 언제든 공연이 중단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아티스트와 스태프, 팬클럽, 관객 모두 8개월이 넘는 시간동안 기다리던 전국투어 콘서트를 무사히 마치기 위해서는 공연을 준비하고 있는 스태프뿐 아니라 공연을 보러 오시는 관객 분들까지 모든 사람들의 도움 및 협조가 절실히 필요한 상황입니다. 

첫째, 공연장 외부 및 주변에서 단체응원 및 떼창, 이벤트, 물건 나눔 등의 행동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둘째, 공연장에 꽃다발, 모든 종류의 화환(쌀화환 등) 반입 및 외부 음식물을 포함한 선물은 일체 불가합니다. 

셋째, 공연장 안팎에서 반드시 마스크 착용 부탁드리겠습니다.

넷째, 공연관람 시 함성 및 떼창, 객석 기립은 절대 불가합니다. 함성을 대신해 응원해주시는 만큼 힘찬 박수 부탁드리겠습니다.

아티스트와 여러분 모두의 안전을 위해 지금까지 기다렸던 우리 모두의 콘서트를 위해 위의 사항들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팬클럽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쇼플레이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