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박지훈이 이제껏 본 적 없는 파격 비주얼을 선보이며 신곡 'GOTCHA'로 돌아왔다.
박지훈은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GOTCHA(갓차)'가 포함된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 (메세지)'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GOTCHA'는 경쾌한 라틴 리듬이 가미된 EP사운드를 시작으로 탄탄한 808베이스와 힙한 TRAP 리듬이 점차 고조돼 섹시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곡이다. 아티스트로서 보다 더 성숙해진 박지훈의 변신을 오롯이 담아내며 그의 확장된 스펙트럼을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너 말곤 안 보여 하나부터 열까지 완벽해 / Oh 묘한 표정 네 눈빛에 녹아버려 / 품 안에 너를 안고서 잡았다 너의 맘 / 달콤해 넌 마치 perfume / 위험해 다음 발걸음이 / 너 때문에 돼 버려 어른이 / 선 하나만 넘으면 돼 고민할 게 뭐 있어'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GOTCHA' 뮤직비디오 속 박지훈은 옴므파탈 매력이 가득한 남성미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금발로 변신해 짙은 카리스마라는 새 옷을 완벽히 소화하는 등 탁월한 비주얼로 이목을 끈다.
박지훈의 첫 정규앨범에는 타이틀곡 'GOTCHA'를 비롯해 'Hit it off (힛 잇 오프)', 'Waterfalls (Intro)', 'Rolling (롤링)', '50-50', 'DRESS CODE (드레스 코드)', '귓속말', 'TOMORROW (투모로우)', '시나리오', 'MayDay (메이데이)' 등 총 10 트랙이 수록됐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박지훈 'GOTCHA'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