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장우혁의 ‘럽(SHE)’ 콘셉트 비디오가 공개됐다.
29일 자정 장우혁의 소속사 WH CREATIVE는 공식 SNS를 통해 15초 분량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뮤직 비디오 촬영 현장을 비롯해 음원의 일부분이 담겨 앨범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전체적으로 보랏빛이 감도는 신비한 분위기의 촬영장에는 가장 먼저 드로리안의 모습이 크게 비춰진다. 지난 ‘HE (Don't wanna be alone)’ 앨범의 뮤직비디오에서도 주요한 요소로 등장했던 드로리안이 이번에도 활약할 것을 예고하는 분위기다.
장우혁은 “is it love? Can you tell if it's love?”라는 대목을 부르며 등장한다. 가사는 ‘럽(SHE)’이라는 제목과 부제 그대로 이번 타이틀이 그녀를 향한 사랑을 담고 있을 것으로 예측하게 한다.
지난 앨범 ‘HE’ 활동 당시 장우혁은 레트로하면서도 트렌디한 센스 넘치는 스타일은 선보인 바 있다. 이와 대조적으로 ‘럽(SHE)’ 앨범은 보랏빛의 헤어, 영롱하게 빛나는 비즈 장식까지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장우혁의 ‘럽(SHE)’ 음원은 11월 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WH CREATIVE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