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8:46
연예

인디밴드 오늘의 코믹스, ‘신비아파트’ OST ‘Fly Away’ 리메이크 발표

기사입력 2020.10.29 14:53



29일 인디밴드 오늘의 코믹스 측은 7개월 만에 ‘Fly Away’로 11월 5일 컴백한다고 밝혔다.

‘Fly Away’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 고스트볼X의 탄생’ OST다.
원곡은 가수 이진아가 가창에 참여했다.

이전 보컬 멤버들의 독립 이후 새로운 보컬 멤버 권여름이 합류하며 7개월 만에 돌아온 오늘의 코믹스는 프로듀서 디케(Dike)와 권여름으로 구성된 혼성 듀오다.

권여름은 tvN의 예능 ‘노래에 반하다’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싱어송라이터다. 일본 dtv, 한류스타tv : 주목할 아티스트 편에 소개되기도 했으며 감성적인 송라이팅으로 인디 씬에서 주목받고 있다

오늘의 코믹스는 애니메이션을 소재로 곡을 만드는 컨셉을 가진 팀으로 90년대 생의 추억을 불러일으키겠다는 목표로 만들어진 팀이다.

이전 앨범인 '미안해 솔직하지 못한 내가', '너를 좋아해' 등 세일러문과 카드캡터 체리를 모티브로 한 곡들을 발표하며 사랑을 받고 있다.

프로듀서 멤버 디케(Dike)는 더 다양한 애니메이션들을 소재로 창의적인 곡들을 공개할 예정이며 다양한 공연을 통해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오늘의 코믹스의 소식들은 SNS계정을 통해 알려질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오늘의 코믹스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