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42
연예

임영웅, '미스트롯2' 참가자 100명과 티저 촬영…'사랑의 콜센타' 방송 후 공개

기사입력 2020.10.27 10:3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미스트롯2’가 첫 티저 영상 촬영을 완료하며, 다시 한번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들 가요계 지각변동을 예고했다.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는 ‘미스트롯1’과 ‘미스터트롯’으로 ‘K-트롯’의 위상을 드높인 TV CHOSUN이 세 번째로 내놓는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롯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트롯 부흥기를 화끈하게 이끌어나갈 차세대 여성 트롯 스타의 탄생을 점쳐지게 하면서 초미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와 관련 지난 23일 진행된 첫 티저 영상에는 ‘미스트롯1’과 ‘미스터트롯’을 대표해온, 충격적인 100인의 오프닝쇼에 대한 ‘맛보기’ 힌트가 담긴다. 이번 ‘미스트롯2’에서는 더욱 상상을 초월하는 초대형 스케일의 혁신적인 오프닝이 펼쳐진다고 알려진 가운데,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파격적이고 유쾌한 예심 참가자들의 면면이 첫 공개 되는 것.

특히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100여명의 ‘미스트롯2’ 예심 참가자들과 함께 첫 티저 영상에 등장, 재치와 위트가 넘치는 호흡을 맞추면서 완성도를 높였다. 쏟아져 나오는 경연 프로그램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미스트롯’만의 독보적인 정체성과 오직 ‘미스트롯’에서만 볼 수 있는 파격이 펼쳐질, ‘미스트롯2’ 역대급 티저 영상은 오는 29일 ‘사랑의 콜센타’ 본 방송 직후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첫 티저 영상과 참가자들의 프로필 촬영을 모두 마친 ‘미스트롯2’는 오는 11월 9일 첫 녹화를 전격 단행한다. 매 시즌 마다 대한민국 가요계 역사를 새롭게 작성하며, 혁신을 일으켰던 ‘미스트롯1’과 ‘미스터트롯’ 시리즈가 또 한 번 펼쳐낼 남녀노소 전 세대 대통합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터. 임영웅 등 걸출한 트롯스타들을 배출한 명실상부 원조 트롯 오디션답게, 어떤 센세이션한 ‘트롯 라이징 스타’들이 등장하게 될지, 또다시 발휘될 ‘미스트롯 매직’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은 “따라 할 수 없는 트롯 오디션의 원조, ‘미스트롯2’가 지난 23일 티저 촬영을 마무리 짓고, 오는 9일 첫 녹화에 나선다. 첫 티저부터 오프닝까지 ‘미스트롯2’이라서 가능한 독보적인 위상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미스트롯2’를 통해 ‘K-트롯’의 위상을 드높인 원조의 힘을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임영웅과 ‘미스트롯2’ 100여명의 참가자들이 열연을 펼친, ‘미스트롯2’ 티저 영상은 오는 29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사랑의 콜센타’ 방송 직후 공개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TV CHOSUN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