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10:31
연예

'연애혁명' 박지훈X이루비, 첫키스 성사될까…"로맨틱한 상황 펼쳐진다"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10.22 15:38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공주영(박지훈 분)과 왕자림(이루비)에게 드디어 두근두근 첫키스가 찾아올까?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에서 드디어 커플이 된 공주영과 왕자림이 알콩달콩 로맨스를 본격적으로 펼치며 팬들에 심쿵주의보를 발령한다. 

22일 공개되는 '연애혁명' 10화에서는 커플이 된 공주영과 왕자림이 병훈의 시골 할아버지댁으로 친구들과 함께 첫 여행을 떠나면서 우여곡절 해프닝부터 설렘 가득한 에피소드들이 재미를 전한다.

커플이 되고 처음으로 여행을 떠나는 두 사람은 커플룩부터 깜짝 선물은 물론 지금까지와는 다른 다정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두 사람은 앙증 맞은 파란색 티셔츠로 커플룩 패션을 선보이며 기차역에 등장, 친구들의 시선을 받은 것은 물론, 스스럼없이 장난도 치고 다정하게 챙겨주는 여느 10대 귀여운 커플의 모습을 선보인다고. 더욱이 늘 차가운 표정이었던 냉미녀 왕자림은 공주영의 장난에 미소를 짓는가 하면, 평소 공주영이 사용하는 화장품을 준비했다가 무심한 듯 툭 던져주는 등 달라진 모습으로 설렘을 자아낸다.

더욱이 테이블에 몸을 기댄 공주영에게 다가온 왕자림이 어깨를 짚으며 걱정스러운 표정을 짓는 등 공주영과 왕자림의 밀착 스킨십 현장까지 포착되면서 팬들의 설렘지수를 더욱 높이고 있다. 왕자림의 어깨에 손을 올린 채 강렬한 눈빛을 보내는 공주영과 당황스러워 하면서도 공주영과 눈을 맞추며 바라보고 있는 왕자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고. 어느새 가까워진 두 사람의 거리에 드디어 과연 두 사람의 첫 키스가 성사될지 팬들의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연애혁명' 제작진은 “이번 10화에서는 풋풋한 연애 초기 커플인 공주영과 왕자림에게 설렘 가득한 로맨틱한 상황 뿐 아니라, 웃음만렙 코믹 해프닝까지 펼쳐지며 재미를 전할 것”이라며 “왕자 공주 커플 외에도 시골 여행에 나선 친구들에게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벌어지며 웃음을 선사할 테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또한, 10화가 공개되는 22일 오후 6시에는 '연애혁명'의 첫번째 OST 온앤오프(ONF)의 ‘이별 노래가 아니야’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온앤오프는, 이번 OST를 통해 10대들의 풋풋한 사랑을 경쾌하고 활기 넘치는 멜로디와 청량한 보이스로 표현해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 '연애혁명' 출연진들은 영상을 통해 드라마의 첫 OST 발매 소식을 전하기도. 뿐만 아니라, 카카오M은 OST 감상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온앤오프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TV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연애혁명'은 10대들의 연애와 우정, 꿈 등 그들만의 좌충우돌을 요즘 시대 감수성에 맞게 현실감 있게 담아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카카오톡의 ‘카카오TV채널’과 ‘#카카오TV탭’,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 매주 목, 일요일 오후 5시 만나볼 수 있다. 각 20분, 총 30화.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카카오M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