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02:55
연예

임영웅 "실감 나지 않는다…항상 감사" 유튜브 구독자 100만 돌파 [전문]

기사입력 2020.10.22 10:42 / 기사수정 2020.10.22 10:42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임영웅이 유튜브 구독자 수 100만 돌파를 기념 소감을 전했다.

지난 21일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 커뮤니티에는 "행복한 날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모두 좋은 날 되세요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임영웅이 작성한 손편지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손편지를 통해 임영웅은 "유튜브를 통해 여러분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이 늘 기쁘고, 행복합니다"라며 "많은 분들께서 보시고 사랑해 주시는 덕분에 구독자 100만이라는 엄청난 수치를 기록했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가수로서 사랑받는 것도 꿈만 같고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을 때가 많은데, 유튜브 구독자 100만이라니…이 또한 실감이 나지 않는다"라고 덧붙였다.

또 "늘 처음의 간절했던 마음처럼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라고 인사했다.

임영웅은 TV조선 예능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음은 임영웅의 손편지 전문.

임영웅 채널 100만 구독자 여러분들께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
가수라는 직업으로 여러분들을 만나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렇게 유튜브를 통해 여러분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이 늘 기쁘고, 행복합니다!
방송 및 CF 촬영 현장 그리고 일상 등을 많은 분들께서 보시고 사랑해 주시는 덕분에 구독자 100만이라는 엄청난 수치를 기록하였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가수로서 사랑받는 것도 꿈만 같고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을 때가 많은데, 유튜브 구독자 100만이라니…
이 또한 실감이 나질 않네요..ㅎㅎ
여러분들께서 만들어주신 100만 구독자라는 영광.
늘 처음의 간절했던 마음처럼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늘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들 찾아뵙겠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건행 ^^ ㄱ ♡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유튜브 채널 '임영웅' 커뮤니티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