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오디션'이 할로윈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장수 PC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디션'이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유저들의 온라인 축제를 위한 특별한 캐릭터 코스튬을 출시한다.
오디션은 22일 점검을 통해 '오늘결혼해요 유령커플스타일', '같이웃어요 커플스타일', '으스스한수녀님 할로윈코스튬', '여러분사랑해요 러블리코스튬' 총 4종의 할로윈 코스튬을 업데이트한다.
해당 코스튬은 유명 영화 및 애니메이션의 캐릭터를 콘셉트로 오디션 감성에 맞게 제작됐다.
특히 오디션은 할로윈 코스튬이 포함된 패키지를 정상가 대비 70% 할인 판매하는 역대급 이벤트를 동시에 전개한다. 패키지에는 유저 선호도가 높은 '디에고의 스페셜 선물상자'와 '경험치 2배 아이템'이 들어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비대면이 강조되는 상황에 오디션에서 특별한 할로윈 코스튬을 착용하고 온라인 축제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장수 리듬액션 게임이다. 다양한 음악을 들으면서 개성 넘치는 패션 아이템을 장착하고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성이 오디션의 매력이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한빛 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