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1:34
연예

박신혜, '아이패드 홀릭' 게임 동영상 공개 '화제'

기사입력 2010.10.27 10:23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박신혜가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아이패드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자신의 미니홈피에 '부럽죠ㅇ_ㅇ'라는 제목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영상을 올린 박신혜는 아이패드를 손에 들고 능숙하게 레이싱 게임을 플레이하며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게임을 즐긴 후에는 팬들을 위해 특유의 깜찍 발랄한 표정도 지어 보이며 게임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동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 저 레이싱 게임 같은 거 못하는 데, 하는 거 보니까 저도 해보고 싶네요. 나도 레이싱 게임 모드 중"이라는 반응부터, "귀엽다. 나도 아이패드 갖고 싶다" 등의 다양한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특히 박신혜가 아이패드로 플레이하는 레이싱 게임 수퍼크로스에 대한 반응도 뜨거웠다.

슈퍼크로스는 레이싱 게임 개발업체 2XL GAMES ASIA가 지난 10월 20일 공개한 익스트림 모터스포츠 게임이다.

미국에서 매년 인기리에 개최되고 있는 '수퍼크로스'를 배경으로 실제 활동 중인 유명 레이싱 선수가 직접 디자인한 15개 트랙과 다양한 난이도, 게임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서 레이싱 게임 마니아 사이에서는 출시 전부터 높은 기대를 모았다.

기존 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현란한 트릭 플레이와 장애물 충돌, 몸싸움 등 임팩트 있는 액션은 아이폰을 통해 마치 직접 경기장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다.

아이폰의 탁월한 API를 활용한 우수한 조작감과 3D 사운드로 실제 바이크를 타는 것과 같은 게임을 자랑한다.

박신혜도 반한  '수퍼크로스HD'는 아이튠즈 한국계정을 통해서만 결제가 가능하며 유료와 무료 버전 모두 제공한다.

[사진=동영상 캡쳐]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