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영지전능쇼' 래퍼 이영자가 '테스형' 신드롬을 리뷰한다.
17일 공개되는 KBS 웹예능 '영지전능쇼'에서는 래퍼 이영지의 대한민국을 뒤집어놓은 나훈아의 '테스형' 신드롬 리뷰기가 그려진다.
올 추석 KBS가 기획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콘서트는 방송 당시 실시간 순간 시청률이 41.4%까지 치솟을 정도로 전 국민의 관심과 화제를 모았던 공연이다. 다시 보기가 금지된 만큼 공연을 놓쳤던 이들에게 생생한 리뷰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영지전능쇼' 1회 때부터 KBS 예능 프로그램에 대해 혹평으로 일갈했던 이영지는 이날만큼은 나훈아 콘서트 영상을 리뷰하며 "정말 KBS 다시 봤다", "KBS가 처음으로 자랑스럽다"는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또한 말로만 듣던 가황 나훈아의 공연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한 네티즌의 "부모님이 왜 이렇게 나훈아를 좋아하시는지 알 것 같더라, 내년에는 꼭 콘서트 티켓을 구해보려고 한다. 물론 내가 갈 거다" 라는 댓글에 이영지는 "님, 제가 갈 거예요" 라고 답하는 등 나훈아 찐팬을 자처했다고 전해져 이번 '테스형' 리뷰기에 관심이 쏠린다.
'영지전능쇼'는 17일 오후 9시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Entertain 유튜브 채널 '영지전능쇼'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