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싱스테이 2'가 '레전드 가수' 임창정 편으로 시청자들을 다시 만난다.
21일 방송하는 KT Seezn(시즌) 예능 '싱스테이2'의 특별편에 믿고 듣는 국민 가수 임창정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날 '싱스테이2'에서 임창정은 데뷔곡을 선물할 만큼 인연이 두터운 MC 김재환에게 “내 아들 같은 존재”라며 연차를 뛰어넘는 특급 케미와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임창정은 '싱스테이2'에서 명품 보컬로 '띵곡'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가을에 딱 어울리는 발라드곡 '또다시 사랑'과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를 고품격 라이브로 선보일 뿐만 아니라 발매를 앞둔 정규 16집의 타이틀곡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를 함께 감상하는 시간을 가진다. "언젠가 듀엣을 하고 싶다"고 밝힌 MC 김재환과 음악에 대한 진솔한 토크를 나눌 예정이라 관심을 모은다.
'싱스테이2' 특별편에서만 볼 수 있는 임창정의 거침없는 입담과 녹슬지 않은 댄스 실력도 재미를 더한다. 발라드부터 댄스곡까지 섭렵했던 '띵곡 부자' 임창정은 그때 그 시절 기억을 되살리는 댄스챌린지에 도전하며 색다른 매력을 뽐낼 예정. 또, 아버지와 임창정이 고등학교 선후배 사이라는 MC 김재환과의 특급 조합도 기대감을 북돋는다.
임창정과 김재환이 출연하는 '싱스테이 2' 특별편은 21일 오후 8시 KT Seezn(시즌)에서 생중계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T Seezn(시즌) '싱스테이 2'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