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블레이드 & 소울이 린검사 신규 각성 계열 ‘귀검’을 출시했다.
14일 엔씨소프트 측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오늘(14일) 린검사 신규 각성 계열 ‘귀검’과 신규 1인 던전 ‘명도전각’을 라이브 월드에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린검사 신규 각성 계열 ‘귀검’은 악귀를 소환해 함께 전투를 펼치는 마검사다. 악귀와의 연계를 통해 자신을 강화하거나 적을 구속하는 플레이를 보여준다. 이용자는 악귀를 소환해 피해 및 상태이상 면역을 적용 받거나, 소환 후 명령 무공을 통해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신규 1인 던전 ‘명도전각’에서는 어검의 현신 ‘무명’이 등장한다. ▲입문 ▲일반 ▲숙련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입문 난이도는 동료와 함께 공략할 수 있다. 일반 및 숙련 모드 공략 시, 랭킹에 등재된다. 보스를 공략하거나 랭킹에 등재되면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엔씨(NC)는 라이브 월드에서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일단 받고 시작!’ 이벤트에 참여해 ‘고속성장 이용권’, ‘귀검 각성 지원 패키지’, ‘성장 지원 패키지’ 등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던전의 유혹’은 미션을 완료해 장미를 획득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장미를 사용해 ‘의협의 광석 상자’, ‘빛나는 의협단 성장부적’, ‘홍문수 결정’, ‘적심린’, ‘천하쌍세 문양’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일일도전 3종을 일정 횟수 완료하면 추가 보상으로 ‘귀장’ 의상과 ‘진솔’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엔씨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