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03:22
연예

'갬성캠핑' 박나래·안영미·박소담·손나은·솔라 첫 만남…송승헌 게스트 활약 [종합]

기사입력 2020.10.14 00:48 / 기사수정 2020.10.14 00:4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갬성캠핑'에서 박나래·안영미·박소담·손나은·솔라가 첫 만남 후 캠핑을 떠났다. 게스트로는 송승헌이 합류해 멤버들과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13일 방송된 JTBC 예능 '갬성캠핑' 첫 방송에서는 박나래·안영미·박소담·손나은·솔라의 유쾌한 첫 만남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송승헌과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캠핑을 떠나기 전 첫인사를 나눈 멤버들은 "매 여행마다 콘셉트가 있다는 말이 좋았다"며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박나래는 "요즘 코로나 때문에 해외에 못 나가는 상황이지 않나.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을 시켜줄만한 장소로 간다. 장소는 남해이고, 콘셉트는 스위스다"라고 이번 여행 장소를 알렸다.

게스트는 송승헌이었다. 송승헌은 썰렁한 아재개그를 계속해서 던지며 금방 멤버들과 친숙하게 어우러졌다. 각자 도시락을 싸 온 점심에서는 디저트를 위해 유자주스와 유자카스테라를 가져와 멤버들을 웃음짓게 했다.


캠핑카에서 짐을 내린 멤버들은 본격적인 캠핑 준비에 나섰다. 저녁으로는 퐁듀와 고사리찌개, 한우스테이크 등 요리에 도전했다.

송승헌은 아재개그를 잠시 내려놓고 묵묵히 일하는 모습으로 든든함을 안겼다. 각자 분업 끝 맛있는 요리들을 완성한 이들은 한우와 치즈와 만남에 감탄하는 등 맛있게 음식을 먹었다. 이어 이들은 휴식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 조금씩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갬성캠핑'은 여행하고 싶은 여자 스타들이 국내 명소에서 매회 특색있는 감성으로 1박 2일 동안 즐겁게 캠핑을 하는 리얼 예능.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