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8:28
연예

'톡이나 할까' 김이나 "워너비 김혜수 출연 예정…원하는 걸 이뤘다"

기사입력 2020.10.12 16:26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김이나가 '톡이나 할까'에 출연 예정인 게스트를 공개했다. 

12일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카카오TV 모닝' 온라인 미디어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이나, 노홍철, 딘딘, 비와이, 유희열, 박진경 CP, 권성민 PD, 문상돈 PD가 참석했다.

현재 요일별 콘텐츠를 운영하고 있는 '카카오TV 모닝'. 작사가 김이나는 '톡이나 할까', 노홍철과 딘딘은 '개미는 오 늘도 뚠뚠', 비와이는 'YO! 너두', 유희열은 '밤을 걷는 밤'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톡이나 할까?'에서는 김혜수가 출연 예정이다. 김이나는 "제 출연 위시리스트에 써놨는데, 이렇게 섭외에 응해주셨다"며 "저에게 정말 워너비였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이정은 배우도 함께 나오신다. 그 분들이 카톡에서는 정말 여러분들이 생전 보지 못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래서 저는 제가 원하는 걸 이뤘다"며 "사실 억지로 모시는 것보다 '재미있을 것 같은데?' 하는 마음으로 모시면 더 재미있더라. 특히 박진영 씨를 모시고 싶기도 하다"고 전했다.

권성민 PD는 "저희 게스트 섭외는 김이나 작사가님과 저의 사심이 바탕이 된다"며 "문소리, 김태우, 정우성 배우님, 김동률, 이적 씨가 와주시면 감사할 것 같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카카오TV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