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4 04:59
연예

펜타곤, 8개월만 컴백…오늘(12일) 미니 10집 'WE:TH' 발매

기사입력 2020.10.12 14:0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펜타곤이 미니 10집 'WE:TH'(위드)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데이지'는 강렬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으로, 이별 뒤 누구나 겪었을 법한 아련하고 슬픈 마음을 트렌디하면서도 섬세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펜타곤 멤버 후이와 우석, 작곡가 네이슨 (NATHAN)이 함께 해 일찌감치 히트곡 탄생을 예고하며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매 앨범마다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자체 제작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펜타곤은 이번 앨범 전곡의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하며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채를 또 한 번 펼쳐 보였다. 

펜타곤은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이번 앨범에 대해 "기대감과 걱정도 크지만, 좋은 음악 그리고 무대로 많은 분들께 펜타곤을 각인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어느덧 미니 10집까지 온 만큼 성숙하고 성장한 멤버들의 모습도 관심 있게 지켜봐 주세요"라는 코멘트를 전했다.

매 무대마다 독보적인 콘셉트와 완벽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기대치를 충족시켜온 펜타곤이 신곡 '데이지'로 어떤 '역대급 무대'를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펜타곤의 미니 10집 'WE:TH'(위드)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