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펜타곤이 신곡 '데이지'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2일 0시 펜타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0집 'WE:TH'(위드)의 타이틀곡 '데이지'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강렬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데이지'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불타고 있는 폐허가 된 방부터 화려한 샹들리에가 있는 공간, 깊이를 가늠할 수 없는 물속까지 각기 다른 공간에 홀로 존재하고 있는 펜타곤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땅에 떨어진 라이터가 점화되며 참아왔던 감정을 폭발시키듯 울부짖거나 처연하게 한곳을 응시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높은 몰입도를 선사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신곡 '데이지'는 펜타곤 멤버 후이와 우석, 작곡가 네이슨 (NATHAN)이 함께 작업한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이다. 이별 뒤 누구나 겪었을 법한 아련하고 슬픈 마음을 트렌디하면서도 섬세하게 표현했다.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실력과 비주얼로 자신들만의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만들어 온 펜타곤이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펜타곤의 미니 10집 'WE:TH'(위드)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