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9 07:26
연예

'오! 삼광빌라!' 한보름, 황신혜 친딸 아니었다…진기주 어쩌나

기사입력 2020.10.10 20:38 / 기사수정 2020.10.10 20:57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오! 삼광빌라!' 전인화가 진기주에게 황신혜가 친모라는 사실을 숨겼다.

10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7회에서는 이빛채운(진기주 분)이 이순정(전인화)에게 친부모를 찾지 않겠다고 밝힌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순정은 이빛채운에게 친엄마를 찾아보자고 제안했다. 이순정은 "네가 그동안 엄마 생각해서 정식으로 찾아보지 않아서 그렇지 좀 적극적으로 찾아보면 너희 친엄마 만날 수 있을지도 모를까 해서"라며 설득했다.

그러나 이빛채운은 "나 낳아주신 분들 어떤 분들일까. 단순 호기심. 근데 나 이제 완전 결심했어. 앞으로 절대로 다시는 친부모 안 찾는다. 설사 그분들이 먼저 여기까지 찾아와서 만나달라고 사정해도 절대 안 만난다"라며 털어놨다.

이빛채운은 "나한테는 엄마밖에 없어"라며 당부했고, 이순정은 "그래도 너희 친어머니 정말 훌륭하고 좋은 분일지도 모르는데"라며 망설였다. 이빛채운은 "정말 훌륭하고 너무 좋은 분은 세상에 딱 한 명 있다. 이순정 엄마"라며 위로했다.

이순정은 '말해야 하는데. 말해. 엄마가 미안해. 정말 미안해'라며 김정원(황신혜)이 친모라는 사실을 숨겼다.

또 우재희(이장우)는 우연히 이순정과 이빛채운의 대화를 엿들었다. 우재희는 "빛채운 씨 친딸이 아니었어? 서아도 친딸이 아닌데"라며 장서아(한보름)가 김정언의 친딸이 아니라는 사실을 언급해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