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가 청량미 넘치는 신곡 'Pump It Up'으로 돌아왔다.
골든차일드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Pump It Up'과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 'Pump It Up'에는 타이틀곡 'Pump It Up'부터 그리움이 담긴 '그 자식', 연인을 향한 마음을 표현한 '너의 뒤에서'까지 총 3트랙이 수록됐다.
'WANNABE', 'Without You', 'ONE(Lucid Dream)'으로 자아찾기 3부작의 마침표를 찍은 골든차일드는 'Pump It Up'을 통해 청량돌 컴백을 알렸다.
이번 타이틀곡 'Pump It Up'은 신나는 업템포 댄스곡으로, 좋아하는 이에 대한 설렘을 가득 담아 표현했다. 또한 데뷔곡 '담다디'를 만든 작곡가 MosPick이 참여했으며, 멤버 장준과 태그가 랩 메이킹에 힘을 보탰다.
특히 '너 왜 이렇게 예뻐 / 그러다 큰일나 큰일나 / 정신없이 빠진다 / 심장 뛰는 소리 커진다 / 점점 네가 좋아져 어떡해야 돼 / 점점 네게 빠져들어 / 감당이 안 돼' 등 사랑에 빠졌음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은 청량한 비주얼과 밝은 에너지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파일럿을 연상케 하는 제복 패션이 눈길을 끌었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귀여운 가사를 표현해내는 골든차일드의 '청량미'가 돋보인다.
3부작을 마치고 다시 청량함으로 돌아온 골든차일드의 설렘 자극송 'Pump It Up' 활동에 많은 기대가 모인다.
'Pump It Up'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Pump It Up' 뮤직비디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