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03
연예

'나야나' 태진아부터 나태주까지, 초호화 명물 인증단 공개

기사입력 2020.10.06 15:1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대한민국 팔도명물 인증쇼 – 나야나’(이하 ‘나야나’)가 MC붐과 함께할 각양각색 다양한 분야의 ‘명물 인증단’ 9인을 공개했다.

‘보이스트롯’의 뒤를 잇는 MBN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나야나’는 끼와 재능이 넘치는 대한민국의 숨은 스타들을 발굴하는 프로그램. 방송은 이들이 선보이는 노래, 개그, 개인기 등을 인증하고, ‘명물’로 등극한 참가자에겐 소정의 지원금을 통해 이들의 끼와 꿈을 응원한다. 여기에 ‘나야나’를 찾은 팔도 명물 인사들의 끼와 재능을 보증해줄 화려한 인증단도 함께하는 것으로 전해져 관심이 집중된다.



먼저, 데뷔 49년차 트로트계의 대부 태진아와 감춰진 예능감으로 남녀노소가 사랑하는 배우 박준금이 이들을 맞이한다. 이어 최근 ‘태권트로트’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있는 나태주와 ‘개가수’(개그맨 가수) 손헌수, 옴므파탈의 매력을 지닌 남창희, 대한민국 대표 개그우먼 정주리가 현장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 넣는다.



또 여러 개인기로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중인 그룹 라붐의 솔빈과 MBN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에 출연해 남다른 흥과 예능감을 선보이고, 송가인의 친구로 화제를 모았던 이미리가 인증단으로 자리를 빛낸다. 마지막으로 전 국민이 사랑하는 트로트를 직접 만들어내고 여러 음악 방송에서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린 작곡가 박성훈이 함께한다. 이처럼 노래, 개그, 작곡,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름을 알린 9인의 인증단은 예리하고 전문적인 시각으로 출연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MBN ‘대한민국 팔도명물 인증쇼 - 나야나’는 오는 9일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MBN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