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의 신곡 발매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규현은 6일 오후 6시 유튜브와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신곡 ‘내 마음을 누르는 일(Daysta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한다. 이는 지난 29일 공개했던 배우 유연석 버전 티저 영상에 이어 두 번째로, 신곡 ‘내 마음을 누르는 일(Daystar)’의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어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디지털 싱글 ‘내 마음을 누르는 일(Daystar)’은 1년에 걸쳐 계절 별 신곡을 발표하는 ‘PROJECT : 季’ (프로젝트 : 계)의 일환이다. 지난 여름 싱글 ‘Dreaming’(드리밍)이 에너지 넘치는 풍성한 스트링 사운드로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담아냈다면, 이번 신곡 ‘내 마음을 누르는 일(Daystar)’은 따뜻한 기타 사운드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이 조화로운 정통 발라드 장르라 성큼 다가온 가을 감성을 만끽할 수 있다.
더불어 신곡 ‘내 마음을 누르는 일(Daystar)’ 가사는 사랑하는 사람을 늘 곁에서 바라보며 다가갈 수 없음을 ‘존재하지만 보이지 않는 낮에 뜨는 별'에 비유한 것이 특징이다.
규현의 새 싱글 ‘내 마음을 누르는 일(Daystar)’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Label SJ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