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이근 대위와 함께한 ‘와썹맨’이 350만 조회 수를 기록했다.
지난 25일에 공개된 스튜디오 룰루랄라 ‘와썹맨 시즌2’ (이하 ‘와썹맨’) 12회에서는 인기 웹 콘텐트 ‘가짜 사나이’에서 활약하며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이근 대위가 게스트로 찾아왔다. 해당 영상은 공개 4일 만에 350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근 대위는 평소 친분이 있던 박준형과 함께 캠핑을 즐기며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친근하고 편안한 매력을 뽐냈다. 두 사람은 계곡을 찾아 보드 게임, 물놀이 등을 즐기고 유쾌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근 대위는 ‘가짜사나이’ 속 본인의 유행어에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 배우 신세경을 좋아하게 된 이유 등을 털어놓으며 입담을 뽐냈다.
구독자들 역시 댓글을 통해 “이근 대위님, 생존 영상만 보다가 캠핑에서 즐거워하시는 모습 보니깐 좋아요” “지금까지 봤던 이근 대위님 프로그램 중 제일 재밌다” “대위님 이렇게 신난거 처음 본다”라며 이근 대위의 색다른 매력과 박준형과의 진솔한 케미에 호응했다.
한편, JTBC 스튜디오 산하의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제작한 ‘와썹맨’은 god 박준형이 핫한 인물과 핫플레이스 등을 찾아가 소개하는 웹 예능 콘텐트다. 그동안 혁오, 크러쉬, 김연아 등 다양한 게스트가 출연해 박준형과의 진솔한 케미와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큰 주목을 받았다. ‘와썹맨’의 새로운 콘텐트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 ‘와썹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JTBC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