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추석 연휴를 맞아 30일부터 10월 11일까지, 영화 관람 횟수에 따라 혜택이 제공되는 '추석영화 완전정복' 이벤트를 개최한다.
30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추석영화 완전정복'은 영화도 감상하고 관람권도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기간 내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2회 관람 시, 영화관람권 1매를 지급받아 무료로 영화를 관람 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영화관람권은 10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추석영화 완전정복'은 롯데시네마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파격적인 혜택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을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연휴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고객들의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세밀한 조치들을 시행 중이다. 전국 롯데시네마는 매일 2회 이상 영화관 방역, 2시간 단위 고객 이용 시설물 소독, 환기 및 공조를 시행하고 있다.
또 상영관 입장 시 고객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고 있으며, 전 관객 대상 출입명부 작성, 대기 공간 바닥에 1m 간격 스티커 부착 및 좌석간 거리두기를 위한 예매 제한 등 감염병 예방에 힘쓰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