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2:57
연예

이태석 신부 영화 '부활', 찾아가는 영화관 언택트로 진행

기사입력 2020.09.28 15:23 / 기사수정 2020.09.28 15:54


 
28일 이태석 재단 측은 이태석 신부의 제자들을 다룬 영화 '부활' 이 언택트로 찾아가는 영화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태석 신부의 제자들을 통해 이태석 신부가 전한 선행의 뜻이 여전히 타오르고 있음을 전해 큰 감동을 불러일으킨 영화 '부활' 은 코로나 사태가 재확산 기로를 맞기 전 각종 상영회가 찾아가는 강연으로 화제의 중심에 섰었다.


 
당시 '섬김 리더쉽' 의 좋은 사례로 평가받으며 지자체, 학교 등 다양한 곳에서 상영 요청을 보냈고, 구수환 감독이 이에 응답하며 이태석 신부의 뜻이 전국으로 퍼져나갈 것으로 기대됐다. 하지만 코로나 사태의 재확산으로 대면 상영회가 어려워져 방법을 고심하던 중 언택트로 진행하는 아이디어를 선보이게 된 것이다.


 
이번 언택트 상영회는 25일과 26일을 시작으로 제주교육청 산하 탐라교육원 주관으로 진행됐다. 영화 '부활' 의 언택트 상영 및 구수환 감독의 강연 진행, 질의 응답으로 구성되었으며, 벌써부터 교육계 및 지자체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영화 '부활' 측은 "좋은 뜻을 전하기 위한 새로운 방식을 고심하던 중 영화계에서 첫 사례로 평가받을만한 언택트 찾아가는 영화관을 준비했다" 며 "이태석 신부의 뜻이 요즘 사회에 전하는 메시지가 많기에 앞으로도 전국에 섬김의 리더십을 전파하겠다" 고 전했다.

영화 '부활' 의 찾아가는 영화관은 언택트로 진행된다. 진행관련 문의는 (사)이태석 재단으로 하면 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이태석 재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